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및 팁

원킬미니 2020. 6. 2. 12:25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및 팁



특히 신규 사업자를 위한 예산 고려가 시급하다.


전 세계 웹 비즈니스맨들이 사용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트래픽이 많은 방법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또는 SMM이다.


상대적으로 비용이 낮거나 전혀 들지 않는 방법은 많은 사업주들에게 매력적이며,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이 기사에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이를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참여시킬 때는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더 잘 모르는 아마추어들을 사기 위해 나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들은 프록시 서버와 등록 봇을 사용하여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 수천 개의 계정을 만든다.


이는 비록 조회수가 계속 상승하고 당신이 돈을 썼지만, 당신의 광고는 어떤 실제 사람들에게도 보일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간을 두고 전반적인 상위 레벨 전략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전반적인 사업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어떤 트렌드도 실제로 일할 시간을 주지 않고 그 트렌드에서 다른 트렌드로 옮겨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을 계획하고, 세부적인지 확인하고, 그 전략을 따르십시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당신의 사이트 가시성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위젯을 통해 소비자는 사이트 품질에 대해 투표할 수 있으며 정보를 다시 달게 할 수도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광고할 뿐만 아니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팔로워가 당신이 만든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그 댓글은 그들 자신의 사료로 나타나 그들의 모든 친구들에게 보여질 수 있다.


팔로워가 온라인에서, 그리고 그들끼리 대화하여 여러분의 노출을 강화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인터랙션에 관한 것이므로, 사람들과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라.


또는 PC와 PC 간의 관계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고객들은 얼굴 없는 기업과 소통하려는 헛된 느낌을 즐기지 않는다.


고객들이 마치 당신이 신경쓰는 진짜 사람인 것처럼 느낄 때, 신뢰감이 심어진다.




웹 사이트가 설정한 각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 페이지에 공유 버튼을 포함함으로써 당신의 소비자들이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당신의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함으로써 쉽게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위젯은 각 블로그 포스트와 RSS 피드에 웹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팔로워들을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브랜드를 사용한 사진 콘테스트에 후원하는 것이다.


사용자가 당신의 제품이 포함된 흥미로운 사진을 제출하게 하고, 제출된 가장 좋은 사진을 상으로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사용자들은 그들의 사진을 제출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당신을 찾지 못할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시간에 민감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셜 미디어 계정 페이지를 전기적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은 긴박감을 조성할 것이고 팬들은 거래를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더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할 수 있다면 매주 새로운 한정된 제안을 내놓아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에 대해 항상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목표는 비디오, 이미지, 블로그 게시물, 그리고 심지어 대화에 관심이 있는 청중들에게 고품질의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이다.


이처럼 다양한 리소스를 원하는 대로 사용하면 빠르고 자신 있게 온라인 입지를 확장할 수 있어야 한다.